안녕하세요. 김충식 고객님^^ 먼저, 소중한 고객님께 만족감을 드리지 못하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. 기대를 갖고 제품을 구매해 주셨는데 많이 불편하셨을 것 같아 저 또한 마음이 무겁습니다.방석은 새상품으로 교환 가능하기에 연락드렸으며 시간되실 때 채팅상담으로 내용 남겨 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릴게요.고객님께서 느끼시는 큰 실망이 짧은 글로 모두 풀리긴 어렵지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.차후 고객님께 만족스런 제품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에이블루 스토어 - 커블체어
작성일 2023-01-19 13:54:59
평점